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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 피드백 반영 사항 → 빨간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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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차 피드백 반영 사항 → 파란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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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차 피드백 반영 사항 → 보라색 (현재 반영 중인 사항들)
TENET 1.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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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
반영 여부
중요도
내용
O
⭐⭐⭐
1. 이동하는 판정이 조금 깐깐한 거 같아요
2. 플레이 하다보면 각각 오브젝트들이 어떤 역할인지 이해는 되는데 해당 부분들을 시작할때 가이드 공간을 만들어서 확인할 수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역행할때는 오브젝트들이랑 상호작용이 안되는건가요??
X
⭐⭐⭐
어려운 부분은 몬스터가 나오는 기준 확인하는거랑 처리하는게 젤 어렵네요 ㅠㅠ
플레이 계속하다보면 가능한게 저거구나 싶은데 어떻게보면 목적을 모르고 플레이하는 느낌이 드니깐 상호작용가능한 부분 강조하면서 목적을 알려주면 좋을거같아요
X
⭐⭐
약간의 Tutorial 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물론 아직까지 스테이지의 수가 많지 않으므로 이를 반영한다면 discord에서 해주시는 설명을 간단한 튜토리얼로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
COUNT10
[TENET 1.0] 피드백 원본
miskim2
seulee
junghkim
kkim
ekwon
minjakim
TENET 2.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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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⭐
공격으로 되살린다는걸
조금 강조할 필요가 있는 것 같긴 한데
파란색 플레이어가 좀비를 죽이는 행동 하는게 처음에는 안와닿아서
그게 조금 헷갈리긴 한 거 같아요!
X
⭐⭐
esc 누르면 일단 로비로 → 이후 종료, 혹은 y/n으로 물어보는 방법, 뭐… 조금 더하면, esc눌렀을때는, 화면 검게 만들고 pause시킨 상태로 y/n 물어보는 방법도 있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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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
좀비를 미리 살린다?는 걸 늦게 깨달아서 관련된 요소가 등장하는 맵 시작하기 전에 짧은 팝업클립?(짧은 gif) 같은걸로 좀비를 미리 살리는 걸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~
X
⭐
그리고 퍼즐 게임이다보니 정하신 최적의루트?, 정답? 같은 게 있을 거 같은데 마리오카트 타임어택에 고스트 처럼 미리 녹화된 캐릭터 움직임을 투명도 주고 보여주는 정답공개 같은게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. 이게 힘들면 몇초부터 몇초까지 (x,y) 위치에 이동해서 무슨 동작해라 이걸 텍스트로 보여주는 방법도 괜찮을 거 같아요
COUNT13
[TENET 2.0] 피드백 원본
kkim
chanhuil
kyuhkim
min-j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