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ause 기능이 있으면 좋겠다.
→ 맵 공략 시간을 벌고자하는 치팅요소를 배제하기위해, 화면을 검게 처리함
inverter를 기다리는 동안 멈추게 되는데 그때 안내가 있으면 좋겠다.
1. 이동하는 판정이 조금 깐깐한 거 같아요
2. 플레이 하다보면 각각 오브젝트들이 어떤 역할인지 이해는 되는데 해당 부분들을 시작할때 가이드 공간을 만들어서 확인할 수 있으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역행할때는 오브젝트들이랑 상호작용이 안되는건가요??
어려운 부분은 몬스터가 나오는 기준 확인하는거랑 처리하는게 젤 어렵네요 ㅠㅠ
플레이 계속하다보면 가능한게 저거구나 싶은데 어떻게보면 목적을 모르고 플레이하는 느낌이 드니깐 상호작용가능한 부분 강조하면서 목적을 알려주면 좋을거같아요
파랑이 파랑입구로 들어갈 때 한참 앞에서 멈추는 것, 뭔가 0.5% 부자연스러운 느낌)
아케이드의 전형적인 bgm을 넣어주셔서 몰입감도 좋았습니다.
배경음악을 조금 줄이고 공격, 포탈 입장시 사운드를 넣는다거나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!
Settings 으로 화면 크기 전환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. 화면 크기가 조금 작아 몰입도가 떨어지는 부분이 있었습니다.
약간의 Tutorial 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
물론 아직까지 스테이지의 수가 많지 않으므로 이를 반영한다면 discord에서 해주시는 설명을 간단한 튜토리얼로 넣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
그래서 말인데, 2->3단계의 레벨이 갑자기 훅 높아지는 것은 아닌지…!
이동시 원래 이동 가능해야 하는 영역이 벽처럼 작동하며 잘 이동되지 않는 상황이 자주 있어서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