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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TENET 2.0] 피드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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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
반영 여부
중요도
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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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⭐
공격으로 되살린다는걸 조금 강조할 필요가 있는 것 같긴 한데 파란색 플레이어가 좀비를 죽이는 행동 하는게 처음에는 안와닿아서 그게 조금 헷갈리긴 한 거 같아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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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
빨간 오브젝트, 파란 오브젝트가 같이 있는 맵을 만들어서 두 오브젝트들이 어떤 플레이어와 상호작용이 되는지 알려주는 맵이 있으면 좋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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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⭐
3번재 인물에 대해서 표현하실때는, 테두리를 검은색으로 표현해주시면 더 좋지않을까.. 생각이 들었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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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⭐
그리고, 게임 룰을 익히기 위한 초반 레벨 디자인이 더 있으면 좋겠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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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, 나중에 정말 하드코어해지면, 딱! 1회만 도전할 수 있는 스테이지를 몇개 만들어서, (그래봤자, 에디팅하면 끝이긴 하지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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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
esc 누르면 일단 로비로 → 이후 종료, 혹은 y/n으로 물어보는 방법, 뭐… 조금 더하면, esc눌렀을때는, 화면 검게 만들고 pause시킨 상태로 y/n 물어보는 방법도 있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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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⭐
게임 플레이 로그는 남기실테고... (나중에는 하실듯?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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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⭐
하단에, 시간 흐름을 progress bar로 넣으면 어떻게 되려나요?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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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
좀비를 미리 살린다?는 걸 늦게 깨달아서 관련된 요소가 등장하는 맵 시작하기 전에 짧은 팝업클립?(짧은 gif) 같은걸로 좀비를 미리 살리는 걸 보여주면 좋을 것 같아요~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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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리고 퍼즐 게임이다보니 정하신 최적의루트?, 정답? 같은 게 있을 거 같은데 마리오카트 타임어택에 고스트 처럼 미리 녹화된 캐릭터 움직임을 투명도 주고 보여주는 정답공개 같은게 있으면 좋을 거 같아요. 이게 힘들면 몇초부터 몇초까지 (x,y) 위치에 이동해서 무슨 동작해라 이걸 텍스트로 보여주는 방법도 괜찮을 거 같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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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⭐
좀비가 언제 자동으로 일어나는지 설명이 있었으면 좋을 거 같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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좀비라는 요소에 스토리가 있었으면 좋겠어요. 영화 본 사람들은 갑자기 좀비가 나와서 뜬금없다고 느낄 수 도 있을 거 같아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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⭐⭐
아이템 먹고 표지판에 서야 비행기가 와서 데리고 간다라는 것도 몇번 죽어보니까 경험적으로 알겠는데 고1짜리 동생시켜보니까 이해를 못하더라고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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